본문 바로가기
loading-image

Life (Food & Travel & etc)

[영어공부] 독해연습 day#024

반응형

 

 

==>

구글과 메타가 침체를 겪는동안 아마존의 광고사업은 19퍼센트 성장

 

  • 아마존 온라인광고사업이 계속해서 빠른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메타와 구글같은 디지털광고 거인의 도전이 늘어가고
  • 아마존의 광고사업부는 회사가 4분기 1492억달러의 판매를 기록하는동안 여전히 전체의 작은 부분이다
  • 아마존은 현재 온라인 광고시장의 7.3퍼센트를 점유하고있고 알파벳의 구글과 메타 소유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쫓고있다

 

==>

온라인 소매공룡의 광고서비스부문은 4분기에 116억 달러의 판매를 가져왔다. 

목요일 발표된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전년대비 ,19퍼센트 성장할것으로 발표하였다

 

 

==>

이 것은 빠른 성장을 나타내고있다

분석가들은 디지털광고시장에서 위협적인 플레이어가 될것이라고 믿고있다

 

게다가 투자자들이 메타의 비용절감에 기뻐하는 동안, 메타의 4분기 판매는 전년대비 4퍼센트 감소한 321.7억 달러이다

 

메타의 임원들은 수요일 분석가들과의 통화에너 설명했다. 그들은 즉시 디지털 광고시장이 이전처럼 즉시 반등할것으로 보고있지 않다고 회사의 CFO인 수잔 리가 말했다

우리의 기대에 따르면, 거시경제의 불확실성과 변동성이 영향주는 것을 계속할 것이라고 믿기에 4분기 매출은 약한 광고수요로 부터 낮은 압력에 남아있다.(해석자 주: 압력이 남아있는 상황이긴 하다 정도의 의미)

 

 

==>

알파벳이 목요일 4분기 광고매출이 전년동기 612.4억달러보다 감소한 590.4억달러라고 발표했다

 

알파벳의 유투브 광고사업은 틱톡으로부터 경쟁에 직면했고, 4분기 판매가 전년동기대비 8퍼센트 감소한 79.6억 달러륻 기록했다

 

디지털광고를 제공하는 기술회사들은

터프한 거시 경제를 포함하여 틱톡으로부터 경쟁이 증가하고, 애플의 2021년 iOS 프라이버시 업데이트의 영향 같은 여러가지 요인으로부터 낮은 압력에 남아있다

 

==>

최근 디지털 광고매출 점유율 내부 정보조사에서 아마존이 알파벳의 구글28.2과 메타소유의 페이스북11.4과 민스타그램9.1을 뒤따라 전체 온라인 광고시장의 7.3퍼센트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 의견 ]

  • 아마존이 광고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 처음에는 굉장히 의외였다. 일반적인 온라인광고시장은 광고주로부터 광고대행사가 수주받아, 제작된 광고를 배너형태의 광고판에 브로드캐스팅하면서 광고비를 지출하는 방식이다. 따라서 구글이나 페이스북의 경우에는 스스로 광고를 달 사람을 모집하고, 광고로부터 CPC(클릭당 비용) 형태로 광고판을 제공한 사람에게 돈을 지급한다. 이때, 구글이나 페이스북은 광고주로부터 받은 일부의 금액을 보장받느 형태로 계약이 진행되거나, turn-key방식으로 전체금액과 목표치를 달성하면 나머지금액을 모두 이익으로 남길 수도 있다.
  • 아마존의 경우에는 이렇게 광고판을 모집하는 활동을 하지 않았기에 의외라고 생각했었으나, 우리가 흔히 아는 배달앱의 광고처럼, 아마존이라는 쇼핑몰안에서 광고노출을 위해 거둬들이는 수입이 굉장히 클 것으로 보인다. (우리나라의 쿠팡이나 네이버쇼핑도 동일한 모델)
  • 따라서, 아마존의 광고매출이 이렇게 올라간다는 것은 아마존이라는 자체몰에서 판매량이 증가하고 광고의 효율성이 좋기 때문에, 광고주가 더 많은 광고를 집행하고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AWS 사업이 회사이익의 대부분인 아마존이 리테일(유통)을 결합한 광고부문에서도 큰 폭의 이익을 낼 것인지 기대되는 항목이다.

 

 

[ 새로운 단어 ]

  • 영문 : 뜻

 

 

#영어독해

#도전1000일

#도전24일 #걸린시간알수없음 #아마존 #광고비즈니스 #빠른성장세 #AMZN #OnlineAD #AdTech #NASDAQ #플라이어휠

 

반응형